타블로의 학력위조 논란이 일어난지 반년정도가 지나서 방영된 MBC 스페셜의 '타블로, 스탠포드를 가다'로 인하여 타블로에 대한 '타진요'의 마녀사냥이 끝나가는 분위기 입니다.

하지만 정작 논란의 중심이 되고 있는 타블로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 카페에서는 왠지 결사항전을 대비하는 분위기 입니다.

흔히 진실은 가까운 곳에 있다고들 합니다. 타블로의 이야기. 그것은 진실이었습니다. 하지만, 그 진실을 믿지 않기 때문에 그 진실은 눈에 보이지 않았을 뿐인데요, 타진요 카페에 올라온 글의 제목에도 있듯 그들은 "그들이 믿는 진실만을 믿고 있습니다."


 
(이들은 어떤 말을 해야 믿을 수 있을까요?)


그러면서 그카페에 올라오는 카페 주장에 대한 많은 의문과 의구심을 그동안 모두 삭제와 제명을 일삼으며 모두 무시해왔다는 사실도 드러났는데요, 그 카페는 결국 타블로에 대한 '진실'을 이야기하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 타블로에 대해서 '악담'을 하기 위해 만들어졌다는 것을 그들 스스로의 이야기를 통해 증명을 한 셈입니다.



(자신들이 의혹은 제기하고 해명은 듣지 않겠다는 희안한 카페 타진요 네요..)



삼인성호 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아무리 근거없는 말이라도 여러사람이 하면 진실로 받아들여질 수 있다는 말인데요, 과거 위나라 혜왕 때 조나라에 사신으로 가게된 방총이 임금에게 시장에 호랑이가 나타났다고 세명째 사람이 와서 이야기를 하면 믿겠냐고 하자 한명, 두명에는 믿지 않겠지만, 세사람이 와서 똑같은 말을 하면 믿겠다고 이야기를 한 것에서 나온 고사성어 인데요, 타블로에 대한 의혹제기는 결국 이같은 거짓이었음이 어제 방송에서 나타났습니다.


타진요에서 이야기한 수많은 의혹제기, 타블로는 스탠포드 대학에 입학을 하지 않았다. 3년 반만에 학사 석사를 모두 마친다는 것은 상식적으로 맞지 않는다, 졸업증명서의 학교 마크가 공식적인 것과 다르다, 타블로의 이름이 공식적으로 등장하는 것만 해도 너무 여러가지다, 상장에 나온 이름이 다른 이름이다 등등 셀수 없을 정도로 많습니다. (제가 두어달 전에 읽어보았을 때만 해도 60가지가 넘었으니... 아마 지금은 훨씬 더 많아졌을 것 같습니다.)



(어쩌면 이들은 과대망상에 빠져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면 이들은 왜 타블로에게 마녀사냥과 같이 의혹의 눈길을 거두지 않고 있을까요? 아마 시기심이 심하게 작용하지 않았을까 합니다. 좋은 학력을 가진 연예인이 등장하면 그의 학력은 어느정도 인기에 반영이 됩니다. 학력이라는 함정에 빠져있는 대한민국 사회에서는 "OO대 나온 사람이 노래도 잘해?" "연기도 잘해?" "얼굴도 이뻐?" 또는 "재밌기도 하네?" 라는 것은 그 연예인에 대한 호감도를 높이는 작용을 합니다. 과거 김태희, 서경석, 이윤석, 성시경 등 좋은 학벌의 연예인들이 등장했을 때 매번 나오던 이야기니까요. 하지만, 타블로는 이를 뛰어넘습니다. 세계 대학순위에도 못끼는 우리나라 대학과 달리 스탠포드 대학은 세계적으로도 인정받는 명문대학이니까요. 게다가 타블로는 꽤 인기좋고 나름 미모도 좋은 여배우가 결혼도 했고, 우리나라에서 가수로도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더 배아픈 것은... 캐나다 시민권이 있어서 군대도 안가니... 아마 정말 꽤나 미운털이 박힌 연예인이지 않았을까요?


 
(타블로는 이번일로 별의별 악담은 다 들은것 같습니다.)



그 시작이 어찌되었든 간에 그들이 제기한 수많은 의혹들은 결국 오해임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그런 와중에도 그들은 자신의 입장만을 고수하며 방송조작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타진요의 타블로 학력위조설 제기는 결국 근거없음으로 드러나고 있는 지금에도 그들은 아무런 자기반성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들이 해야할 것은 타블로에 대한 공식적인 사과와 카페를 폐쇄하는 것 뿐일 것입니다.


타진요 회원들에게 요청합니다.
아마 이 사건이 커진 것은 카페 회원수가 많아졌기 때문에 있을 것입니다.
그저 궁금해서, 이들의 주장이 무엇인지 호기심으로 카페에 가입한 네티즌들은 회원 탈퇴를 하시기 바랍니다.
카페 회원이 점차 줄어간다면, 운영진 측에서도 거짓을 진실로 포장하는 행위를 그칠 수 있을 것입니다.

타진요 운영진에게 요구합니다.
열등감 때문이든, 아니면 영웅주의로 인해서든, 운영진의 의혹제기로 지금 한 연예인의 삶은 황폐화되었습니다. 이제 그 의혹들이 거짓으로 밝혀지고 있는 지금이 타블로 측에 사과를 할 수 있는 마지막 시기 입니다. 이 시기를 놓치지 말고 타블로에게 사과를 하고 카페를 자진 폐쇄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네이버 카페 관리진에게 요구합니다.
타진요 카페는 "카페 운영원칙 중 네이버 카페 이용제한 가. 이용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게시물 중 4번 명예훼손 게시물" 과 "7번 기타 규정 중 타인의 개인정보 노출"을 악의적으로 행하였기 때문에 타진요 운영진에서 카페를 자진 폐쇄하지 않을 경우 카페에 대한 즉시폐쇄를 하여야 할 것입니다.




거짓을 증명하기 위해 끊임없이 거짓을 제기하고, 진실을 외면한 타진요 카페. 그리고 이로 인한 한 연예인의 끝모를 추락. 비록 거짓이 더 달콤할지라도 진실은 마음을 움직이는 법입니다. 지금까지는 거짓 의혹에 시달리며 어둠을 해맸을 타블로. 다시 우리에게 희망의 노래를 들려주었으면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