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아이돌 테스트가 있었습니다.

 

아이돌의 춤동작의 한장면을 그린 모습을 보고

어느 아이돌 그룹인지를 맞추는 테스트였는데요,

 

그래도 우리나라 가요는 많이 듣고 봐서 그런지

7~80%는 맞췄는데요,

 

얼마전에 더 난이도가 있는 음악 관련 퀴즈가 나왔습니다.

 

바로 유명한 기타리스트를 맞추는 퀴즈인데요,

 

이건,

락음악이나 그런 쪽으로 관심이 있는 사람이 아니면

 

전혀 맞출 수 없는 그런게 아닐까... 싶더라구요.

 

답이 있는데,

답을 보더라도 누군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음악 쪽에는 문외한이라 그런가봐요 ㅎㅎ

 

일단 한번 보시죠.

 

 

 

 

 

 

자 아시겠습니까??

 

대충 한~두명은 알겠는데...

다른 사람들은 정말... 모르겠네요.... ㅎㅎ

 

 

이제 한번 답을 보시겠습니까?

 

 

 

 

얼마나 맞추셨나요?

 

저는... 맞춘 건 1개 맞췄네요 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