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창기 멤버들의 인기 이후 한동안 이렇다 할 커플이 없었던 "우리 결혼했어요."
그러나 요즘 이 커플을 보기 위해서 우리 결혼했어요를 본다는 사람들이 많을 정도이다.

일명 아담커플!



지금까지 커플들과는 다르게 연상연하 커플이다. 그리고 둘 다 나이도 어리다!
그렇기 때문에 더 아기자기하고 알콩달콩한 모습들을 많이 보여주고 있다.

장난같기도 하고, 부부라기 보다는
실제 20대 초반의 연인의 모습을 보여주는 장면에 푹 빠져들고 있는 것이다.

서로 밀고 당기며 사랑싸움을 하는 것 같으면서도
서로에 대해서 배려를 해주고 있구나 하는 느낌?
아마 이제 막 시작하는 풋풋함을 보여주는 것 같아 더 인기가 많은 것 같다.

처음에는... 조권? 머야, 우결에서 이제 할 사람이 없나?
싶었지만 조권 특유의 발랄함과 가인의 여성스러운 씩씩함이 잘 어울리는 듯 하다.



게다가...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서 제작과정을 다 알린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
물론 방송용 노래로 만들긴 하였지만, 요새... 대박이란다. ㅎ


실제로 사귀는게 아니야?? 의심스러운 조권의 눈빛. ㅎ 가인도 넘 좋아한다...ㅋ

그리고 박진영 콘서트에서 조권은 방송촬영의 일환이긴 했지만,
가인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열었다고 한다.
바로 박진영이 청혼가를 부를때 무대에 나와 박진영과 같이 노래를 부르다가 가인에게 장미꽃을 안긴것.
방송 촬영용 이벤트이긴 했지만,
예상하지 못한듯 당황한 가인의 모습에 주변에서는 환호가 터져나오기도 했다고 한다. 

얼마전 한번 진짜로 사귀어 볼까? 고민도 했었다는 기사도 올라왔다.
그리고... 어느 조사에서 결혼하면 잘 살것 같은 커플 1위로 오르기도 했다는데...

이런 것들이 모두, 그 만큼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준 것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치이지 않을까 싶다.

앞으로도, 알콩달콩 아기자기한 부부의 모습 기대해본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