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방송 프로그램 중 세얼간이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거나 즐겨보거나 하는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인터넷 기사에 종종 나오는 프로그램이어서

제목 정도는 알고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이 프로그램에서 예전에 동네골목 떡볶이어워드를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저 보다는 제 와이프가 떡볶이를 좋아하는 지라,

언제 한번 먹어야지, 해서 찾아봤는데,

 

어라? 저희 동네 떡볶이 집도 나오네요...

 

물론 가보지는 못했지만 말입니다.

 

언제 포장이라도 해와야할까봐요 ㅎㅎ

 

 

 

 

 

 

 

 

 

 

 

얼마나 드셔보셨나요?

그리고 얼마나 가보셨나요?

 

인터넷으로 이 곳에 대한 평을 찾아보니,

 

정말 맛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다들 나쁘지는 않다 라는 평들이 많더라구요,

 

입맛이라는 것은 개인 취향이다보니 어떨지 모르겠지만,

적어도 중상 이상의 맛은 보장한다 라는 것이 대부분의 평이었습니다.

 

상호는

 

1. 길음역 불난집
2. 영도시장 영도분식
3. 압구정 탱크떡볶이
4. 역삼동 서강쇠떡볶이
5. 통인시장 기름떡볶이
6. 고덕역 진이네
7. 주안역 밀떡복이
8. 신당동 진미떡볶이

 

이라고 하니까요,

 

생각있으시면, 언제 한번 가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일단... 저희 동네 것부터 포장으로 사와야겠네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