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번에 제가 갤럭시 노트 10.1 키보드 케이스를 사고

후기를 남겼었는데요,

 

관련글 : 갤럭시노트 10.1 키보드 케이스 구매 후기 및 사용기.

             갤럭시 노트 10.1 키보드 케이스, 드디어 제대로 나왔구나!

 

후기를 읽고 참 많은 분들이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셨습니다.

 

아마 요새 갤럭시노트 10.1이 나름 대세에 속하지 않았나... 싶어

(제가 제품을 잘 골랐구나! 싶은 마음에) 나름 뿌듯해 지기도 합니다 ㅎㅎ

 

그러면서 제 블로그에 질문들 몇가지를 남겨주셨는데요,

 

먼저 한글 키보드도 인쇄되어 있냐는 것과,

세웠을 때 각도가 어느 정도 되냐는 질문,

자석이 아니라 홈에 끼우는 것이냐는 질문,  

그리고 세로로 끼울수도 있냐는 질문이었습니다.

 

그냥 리플로 답을 달아도 되겠지만,

이렇게 살펴드리는 것이 궁금한 것이 더 시원하게 해결되겠구나 싶어

질문들을 모아서 글을 남깁니다.

 

그럼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1. 키보드 자판에 한글도 인쇄가 되어 있나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흠... 사진 찍고 보니... 사진보는게 편하지는 않네요... 방향을 잘못 잡았군요!! 쿨럭...)

한글.. 영어~ 다 써있습니다 ㅎㅎ

 

 

 

2. 세웠을 때 각도가 얼마나 되나요??

 

한번 보죠 뭐... ㅎㅎ

 

각도기가 없어서 인터넷에 있는 그림 출력을 해서 재봤습니다 ㅋ

 

 

 

정확하지는 않지만... 대략 130도 에서 135도 정도 되는군요.

이 정도면 도서대에서 책 올려놓고 보는 그런 정도??

아니면 노트북 펼쳤을 때 정도의 각도와 비슷한 것 같습니다!!

 

 

 

 

3. 자석으로 고정하는 것이 아니라 홈에 끼우는 건가요??

 

넵!! 맞습니다.

솔직히 저는 자석으로 고정하는 경우가

뭐... 여러가지 테스트를 거쳐서 나오긴 하겠지만,

왠지 불안하더라구요.

 

아무래도 태블릿 pc가 고가의 전자기기이다 보니..

혹시 자석의 영향으로 나중에 무슨 이상이 생기지는 않을까... 싶은 생각도 들구요,

이런 저런 테스트를 거쳤다고 하더라도...

왠지.. 의심스러운 부분은 최대한 줄이자!!는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 고정시키는 과정을 한번 볼까요??

 

 

 

저기 위에 조그맣게 OPEN이라고 써있는 버튼 보이시나요??

그걸 누르면 옆 판이...

 

 

 

요렇게 세워진답니다.

그래서 앞에 있는 홈에 끼우고 뒤에기대는 것인데요,

 

홈을 한번 볼까요??

 

아항.. 이렇게 생겼군요!!

 

그럼 이제 갤럭시노트 10.1을 세운 후 뒷모습을 보겠습니다!

 

 

 

안정적으로 서있는 모습입니다!

좋네요 ㅋㅋ

 

이런 저런 자리에서 테스트를 해봤는데

바닥이 아예 울퉁불퉁 하거나 그런 곳이 아니라면

잘 서있답니다 ㅎㅎ

 

 

4. 세로로도 세울 수 있나요??

 

한번 보겠습니다.

 

세로로.. 세워지는지...

 

 

오홍...

잘 서있군요!!

 

근데...

문제가 좀 있습니다.

 

이건... 서있기는 한데요,

무게중심이 너무 뒤쪽에 가있다보니...

조금 쓰다보면...

뒤로 넘어가 버립니다.

 

키보드를 계속 쓰고 있으면 괜찮지만...

키보드에서 손을 떼고 조금 시간이 지나면...

뒤로 넘어가니...

 

비추비추!!!!

 

그냥 옆으로 쓰시기 바랍니다!

켁...

 

 

자... 지금까지 제가 쓰고 있는 갤럭시노트 10.1 키보드 케이스에 대해

질문 남겨두신 것에 대해 답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사항 있으면...

덧글 남겨주세요~~ ^^

 

 

11번가 갤럭시 노트 10.1 키보드 케이스 페이지 바로 가기

 

 

그나저나.. 저는 이거 판매상도 아닌데...

왜 이런 글을 쓰고 있을까여 ㅡㅡ;;ㅋ

 

뭐... 11번가에서 이거 파시는 분~~ 저 사은품이라도 주세요 ^^ ㅋㅋㅋ

(아... 이거 11번가에다가 후기 남겨야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