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번에

갤럭시노트 10.1 키보드 케이스가 멋진게 하나 나와서 질렀다는 글을 하나 썼는데요,

 

관련글 : 갤럭시 노트 10.1 키보드 케이스, 드디어 제대로 나왔구나!

 

그동안 바빠서 사용기를 올리지를 못했는데요,

드디어 후기를 올립니다 ㅎㅎ

 

 

 

포장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상자에도 적혀있네요,

 

mobile bluetooth keyboard for samsung GALAXY Note 10.1 이라구요....ㅎ ^^

 

이제 박스에서 한번 빼볼까요?

어떻게 들어있을까요?

 

 

 

 

충전용 usb 케이블, 사용설명서, 그리고 키보드 케이스가 들어 있습니다.

사용설명서를 한번 볼까요?

 

 

 

 

영어로 되어 있군요 ㅡㅡ;;

 

하지만.. 어렵진 않습니다.

1. 키보드의 전원을 켜면 블루투스 불이 깜빡 거린후 꺼진다.

2. 연결 버튼을 누르면 블루투스 불이 깜빡거린다.

3. 갤럭시 노트 10.1의 설정에서 블루투스 검색을 하고 연결한다.

4. 연결을 누르면 화면에 숫자 4자리가 나오는데 그 숫자를 키보드에서 입력한다.

5. 연결이 되고 깜빡이던 블루투스 블이 꺼진다.

 

이렇습니다. ㅎㅎ

 

 

 

자... 이제 키보드를 보니...

한글과 영어가 같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버튼과 버튼 사이가 떨어져 있어서 오타의 염려를 덜어주는군요!

 

자세히 보니... 한글 변환버튼이 안보이는데...

다들 아시죠?

shift + space 하면 바뀌는거??

 

이것도 마찬가지입니다. 같은 방식이라는 점~!

 

 

 

키보드와 갤럭시노트 10.1을 같이 놓으니...

노트북 같기도 하네요 ㅎㅎ

 

 

 

그 뒷면은 요렇습니다~

뒤의 지지대를 세워서 그 사이에 연결하는 방식이라

누가 확! 치지만 않으면 쓰러질 염려는 없겠군요!!

 

 

 

 

자... 이제 케이스를 연결한 모습을 보실까요?

 

쒸워놓으니... 정말 노트북 같아 보이기도 합니다.

혹시 그냥 훅! 하고 빠지는거 아냐?? 생각되실 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렇게 단단하게 고정을 해서 쉽게 빠지진 않구요,

뺄때는 손으로 툭 하고 제쳐줘야 됩니다.

 

인터넷으로 뭘 사서 만족한 적이 그다지 없으나...

이번에는 아주 만족하며 구매를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물어볼 것이 있어서 판매자에게 전화해보니...

친절하게 잘 알려주시기도 하구요,

 

사은품도 마음에 드네요 ㅎㅎ

 

혹시 궁금하신 분들 위해서

제가 산 11번가 연결해두도록 하겠습니다.

 

필요하시면 둘러보세요~

 

 

11번가 갤럭시 노트 10.1 키보드 케이스 페이지 바로 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