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보다가 탐나는 포스트잇이 하나 생겼는데요,

사무실에서 메모 전달할 일이 많은데,

 

그때 이런 포스트 잇을 이용해보면

분위기도 좀 더 밝아질 수 있지 않을까 싶은 생각도 드네요...

 

근데...

인터넷으로 구입할 때

원가가 2900원인데... 배송료가 2500원이라서...

 

제 경우에는

일단 인터넷으로는 사지는 않을 것 같네요...

 

뭐... 그냥 포스트잇으로도

정보, 메모 전달은 할 수 있으니까요 ㅎㅎ

 

 

옥션에서 판매를 하는데,

옥션에서 보니 칼라판과 흑백판이 있긴 하지만,

 

인터넷으로는 사지 못할 것 같네요 ㅎㅎ

 

어디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는 곳 없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