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를 키우다보면 정말 여러가지 일들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그 중에서 아이들이 말하는 것은 정말...

 

어른들의 상상을 뛰어넘는 이야기를 하는데요,

 

저도 요새 아이를 키우다보니,

아이의 말 한마디에 뒤집어지는 적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ㅎㅎ

 

오늘 인터넷에 화제가 된 것 중 하나가

아들 혼내려다 실패한 사연 입니다. ㅎㅎ

 

그런데 그 글을 읽어보니...

 

왠지 공감이 가더라구요

 

일단 말실수는 제 와이프가 종종 하구요,

아이의 대답을 보니...

 

어른의 생각을 벗어나는 대답을 하는게...

 

어느 아이나 똑같구나 싶습니다. ㅎㅎ

 

 

 

 

즐거우신가요????

 

아마 어느 집이나 비슷할 것 같다는 생각에..

더 화제가 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

+ Recent posts